본문 바로가기

기타

갤럭시탭S3 9.7(Galaxy Tab S3 9.7) WI-FI 후기(수정)

728x90

 

갤럭시 탭S3 9.7 WI-FI 후기

 

오늘 5월 9일 드디어 갤럭시탭 S3도착했습니다.

어제 저녁에 삼성전자로지텍으로 부터 카톡이 왔어요. 5월 9일 배송 예정이라구요.

한 오후에 오겠지 하고 오늘 늦잠 자려고 마음 먹고 있었는데...

오전 8시에 전화가 오더라구요. 오전 9시에서 10시 사이에 도착 예정이라구!

다시 잠을 청하고 있었는데... 아빠가 받아주셨어요!

예약한지 한 4일만에 도착한 거 같아요.

삼성전자스토어에서 Wi-fi 버전으로 699,000원에 구매했어요.

저는 검은색을 좋아해서 블랙으로 구매하였어요.

아래는 개봉 사진입니다. 사진 화질이 안좋네요...

 

종이백에 배달해 주시네요! 검은색 종이백에 오는데 화질이 안 좋아서 밝게 나오네요...

 

박스는 비닐에 포장되어 있구요.

 

실제로 보면 정말 까만 박스인데 빛이라던가 화질 때문에 밝게 나왔네요.

 

박스를 열어보니, 간단 사용 설명서와 충전기, 스타일러스펜이 들어있네요.

 

전면, 후면이에요. 정말 까만데 너무 밝게 나왔네요... 이 사진으로 색상 판단하시면 안되겠습니다~

 

구동한 화면입니다.

 

 

 

 

제가 이직을 하면서 다시 전공 공부가 필요해졌고, 그에 따라 태블릿PC가 필요해졌죠.

영어 공부는 핸드폰으로도 충분했는데, 전공 공부의 경우는 빼곡한 글씨들을 핸드폰으로 보는데 눈이 너무 피로하더라구요...

그래서 태블릿PC를 알아보게 되었고 갤럭시탭s2 8.0(맞는지 기억이 안 나네요), 미니 아이 패드 중 고민하고 있었어요.

그러다 갤럭시탭S3가 예약판매 중이란 걸 알게되었고, 갤럭시탭S3에 대해서 알아보다가 스펙도 좋고 무엇보다 펜이 맘에 들어 갤럭시탭S3로 결정하게 되었네요!

그렇기 때문에 공부에 유용하게 쓸 수 있는 기본 기능에 대한 영상을 첨부하였습니다.

 

첫번째 동영상은 에어커맨드로 노트를 추가하여 필기하는 영상입니다.

 

두번째 영상은 에어커맨드로 캡쳐 후 필기하는 영상입니다.

 

세 번째 영상Samsung Notes에 그림 추가 후 필기하는 영상입니다.

(영상의 교재는 "SI.PI.EMI Basic free - 백동철" 저자 입니다.)


저는 위의 세가지 기능을 유용하게 쓸 것 같네요!

가끔 영상 볼 때도 많이 이용할 꺼 같아요~! 저는 스피커가 맘에 들더라구요.

아무튼, 갤럭시탭S3로 열공해서 얼른 새로운 일에 적응해야겠습니다.

그럼 갤럭시탭S3 9.7 Wi-fi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