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갤럭시탭S3 9.7(Galaxy Tab S3 9.7) 정품 북커버 후기

728x90

 

삼성전자스토어에서 예약 판매 기간 동안 사전 구매하고 제품을 등록하면

 문화 스타일러스 펜 + 정품 북커버 + 게임 쿠폰을 준다고 했었죠.


문화 스타일러스 펜은 갤럭시탭S3를 받은지 한 5일 이내에 받았던 거 같네요.

 

문화 스타일러스 펜과 교체용 볼펜심 두 개가 들어있네요.

 

버튼이 있는 쪽은 S펜이구요. 버튼을 누르면 지우개 기능이 실행되어 지울 수 있어요.

 

반대편은 펜입니다.

 

 

 

오늘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북커버가 왔습니다!

색상은 다행히 어두운 색상(남색?)이 왔네요! :)

북커버 겉면 입니다.

 


북커버 안쪽입니다.

 


북커버를 갤럭시탭에 끼우는 형식이 아닌 자석으로 강하게 부착되는 형태이네요.

행여나 떨어질까 봐 조심히 다뤄야겠어요..

 


펜도 자석의 힘에 의해 부착되는 형식인데, 세워보니 떨어지네요.

 잃어버리지 않게 조심해야겠어요.


 



북커버 어두운 색상이 와서 만족하구요. 이제 밖에 들고 다닐 수 있겠네요!

 출퇴근 길에 열심히 공부해야겠어요!



 

 그럼 이만 Pooq (푹) 사진 올리며 글을 마칩니다.


728x90